한지민x남주혁 '조제' 미공개 스틸 단독 공개…'카카오 갤러리 사진전'

한지민&남주혁의 한층 더 깊어진 호흡을 담다 최초 공개 스틸부터 짙은 여운 가득한 일러스트 포스터까지

2020-11-25     강미화 PD
영화

한지민과 남주혁의 눈부신 두 번째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조제'가 애틋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카카오 갤러리 사진전을 개최한다.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와 '영석'(남주혁)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개최되는 '조제' 카카오 갤러리 사진전은 올 겨울 잊지 못할 깊은 여운을 선사할 '조제'만의 특별한 감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신만의 세계에 사는 '조제' 역 한지민과 '조제'의 세계에 들어온 '영석' 역 남주혁의스틸은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으로 '조제'에서 보여줄 새로운 연기 변신과 한층 깊어진 호흡에 기대를 높인다.

특히 이번 사진전에는 공개되지 않았던 최초 공개 스틸부터 다시 한번 연인으로 재회한 배우들의 눈부신 만남과 여운이 가득했던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비하인드 스틸, 그리고 일러스트 포스터까지 공개돼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이처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는 '조제' 카카오 갤러리 사진전은 다음과 카카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악의 하루', '더 테이블' 등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 작품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에 한지민과 남주혁의 깊은 감정 연기가 더해져 올 겨울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감성을 전할 '조제'는 오는 12월 10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