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컬러' CIX, 팬송 '더 원' 라이브 밴드 편곡 버전 공개

2021-11-26     강미화 PD
사진=MBC

실력파 퍼포먼스돌 CIX(씨아이엑스)가 완성도 높은 다양한 무대를 펼친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오늘(26일) 오후 9시 MBC M에서 방송되는 '더 컬러'를 통해 팬들을 위한 노래와 진심이 담긴 특급 이벤트를 선보인다.

세 번째 미니앨범 '안녕, 낯선 시간'을 발매함과 동시에 앨범 초동량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요즘 '대세' 를 입증한 CIX. CIX는 '더 컬러'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함께 감성적인 무대들로 글로벌 팬들에게 큰 선물을 안길 예정이다

CIX는 데뷔곡 'Movie Star'(무비 스타)를 비롯해 'Maybe I'(메이비 아이), 그리고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은 곡 'The One'(더 원)을 라이브 밴드 편곡 버전으로 선보인다. 특히 멤버들은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변함없이 자신들을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멤버들의 각별한 팬사랑은 제작진을 감동케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무대 장인이라고 불리는 CIX답게 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역대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Numb), '정글'(Jungle) 무대를 통해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군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깜짝 먹방 타임이 셀프카메라를 통해 공개된다. 촬영 쉬는 시간 멤버들은 '더 컬러' 3행시를 통해 엉뚱한 매력을 선보이며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귀여운 매력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니크한 색깔로 물들여진 CIX의 무대는 11월 26일 오후 9시 MBC M에서 방송되는 '더 컬러' 8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