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RCK 시즌2’ 공식 후원사로 참여
2021-12-16 전유정 기자
[매일일보 전유정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인기 온라인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의 과거 1~3세대 스타프로게이머들이 참가하는 e스포츠 이벤트 매치 ‘RCK 시즌2(Return of Champions Korea)’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RCK 시즌2는 이날 오후 7시에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및 케이블TV인 샌드박스 + 채널에서 시청 할 수 있다. 경기는 팀 데마시아와 팀 녹서스로 총 10명의 전 프로게이머들이 참가한다. 경기는 테마별로 준비된 매치를 통해 3경기를 진행하고 2승을 먼저 달성한 팀에게 우승 상금 1000만이 주어진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RCK 시즌2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에 신한금융투자 계좌가 없는 신규 고객에게 15일부터 17일까지 3일동안 네이버에서 ‘신한금융투자’를 검색하고 계좌를 개설하면 애플 주식 1만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당일 라이브 방송 중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신한금융투자’가 오르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4를 증정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31일까지 비대면이나 은행제휴 계좌를 개설한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21종의 국내 주식 중 1주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