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오늘(17일) '엠카'서 신곡 'I’m Cold' 무대 최초 공개
2020-12-17 강연우 PD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가 신곡 'I’m Cold'로 '명품 보컬리스트'의 출격을 알린다.
지난 14일 세 번째 미니앨범 'INSIDE ME'(인사이드 미)를 발표한 김성규는 오늘(1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I’m Cold'(아임 콜드)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김성규의 신곡 'I’m Cold'는 무게감 있는 EP 사운드와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알앤비 힙합 장르의 곡이다. 소중한 것이 떠난 상실의 상태, 모든 것이 부서지고 차갑게 얼어붙은 공허함 마음을 때로는 덤덤하게, 때로는 거칠게 쏟아낸다.
또한 컴백 무대에서는 타이틀곡 'I’m Cold' 이외에도 김성규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Room'(룸)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이라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김성규의 세 번째 미니앨범 'INSIDE ME'는 꽉 채워진 사운드 보다 '김성규', 오롯이 그의 목소리에 집중된 음악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INSIDE ME'는 발매와 동시에 캐나다, 프랑스, 홍콩,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12개 지역 아이튠즈 K 팝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 급상승 차트에 전곡이 진입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김성규는 12월 17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