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첫 방송 무대 전 팬들과 노래 공유하고파"…타이틀곡 선공개

7일 '우당탕'(Crush) 음원 선공개→8일 KBS2 '뮤직뱅크' 첫방

2021-01-07     강연우 PD
미니

보이그룹 MCND(엠씨엔디)가 신곡 '우당탕'(Crush)을 선공개한다.

MCND는 오늘(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MCND의 2ND MINI ALBUM 'MCND AGE'(엠씨엔디 에이지) 타이틀곡 '우당탕'이 기습 선공개 된다.

티오피미디어는 지난 6일 MCND의 'MCND AGE' 활동에 기대를 보내주는 팬들에 보답하는 것은 물론, 오는 8일 자정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와 첫 방송 무대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타이틀곡 '우당탕'을 선공개한다고 전했다.

또한 오는 11일 발매 예정이었던 'MCND AGE' 피지컬 앨범 역시 음원 발매 일정에 맞춰 8일 발매된다며 MCND의 이번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달라고 덧붙였다.

MCND의 새 앨범 'MCND AGE'는 자신들만의 음악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는 MCND의 당찬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앞서 지난 1일과 6일 공개된 타이틀곡 '우당탕' 티저를 통해 MCND만이 선보일 수 있는 힙한 음악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악동의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MCND는 지난 1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퍼즐 프리뷰를 통해 '우당탕'의 일부 음원과 퍼포먼스를 선공개, 군무와 멤버 특색이 담긴 독무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MCND가 멤버 캐슬제이의 참여로 MCND만의 음악적 색을 한층 더한 'MCND AGE'를 통해 다시 한번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준비를 마친 가운데 MCND는 오는 8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우당탕' 무대를 최초 공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