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온앤오프에 완패한 C.T.O를 위한 멘토링 수업
아이돌 특급 멘토 황치열이 중화권 아이돌 C.T.O를 위해 멘토링 수업 '치열스쿨'의 선생님으로 나선다.
'C.T.O 프로젝트 – 더 서바이벌'은 오늘(14일) 오후 7시 MBC M에서 방송한다. MBC 에브리원에서는 1월 17일 오후 11시 50분에 다시 볼 수 있다. 그룹 C.T.O는 2018년 성공적인 데뷔를 한 중화권 아이돌로, 'C.T.O 프로젝트 – 더 서바이벌'을 통해 아이돌 시장의 정점인 케이팝 시장에 도전하며 겪는 분투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C.T.O는 지난 첫 번째 미션에서 한국 아이돌 온앤오프와의 '아이돌 배틀'에서 완패했다. 패배 이후 의기소침해진 C.T.O를 위해 황치열 멘토가 특별 수업을 진행한다.
황치열 멘토와 C.T.O 멤버들이 함께한 '치열스쿨'은 탄탄한 발성법을 알려줄 보컬 수업, 황치열 멘토의 숨겨진 댄스 실력을 볼 수 있는 댄스 수업, C.T.O와 황치열 멘토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인생 수업을 포함한 알찬 시간표로 꾸며진다.
황치열 멘토는 매 수업을 진짜 선생님 못지않은 열정을 뽐내며 C.T.O 멤버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특히나 인생수업 시간에는 C.T.O의 멘토를 자처했던 황치열의 감동적인 진심이 공개된다고 하여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날은 '치열스쿨'뿐만 아니라 C.T.O의 한국어 실력을 점검하기 위해 숙소를 깜짝 방문한 아이돌 선배와의 만남도 그려질 예정이다.
C.T.O는 이날 아이돌 선배의 눈부신 비주얼에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 C.T.O를 위해 특별 한국어 티처로 출격한 아이돌의 정체는 방송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