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더쇼' 새 MC 발탁…만능돌의 새 활약 기대 UP

2022-02-19     강연우 PD
SBS

위아이(WEi) 김요한이 '더쇼' 새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오늘(19일) "위아이의 김요한이 오는 3월 2일부터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의 새 MC로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가수와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 행보를 걸어온 김요한은 이번에 MC 자리까지 맡으면서 '만능돌'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7월 진행된 '제26회 드림콘서트'에서 준수한 진행 실력을 인정받았던 만큼 '더쇼'에서의 김요한의 새로운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더쇼' 새 MC 자리에 오르며 '글로벌 대세'임을 입증한 김요한은 올해 다방면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이어갈 전망이다. 먼저 오는 24일 오후 6시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아이덴티티 : 챌린지)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모 아님 도'(Prod. 장대현) 활동을 통해 활발하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배우 김요한으로서의 행보도 계속된다. 김요한은 오는 20일 종영을 앞둔 카카오TV 인기 웹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에서 냉미남 모범생 차헌 역을 맡아 첫 연기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배우로서의 가능성과 실력을 입증한 김요한은 하반기 방영될 KBS2 새 드라마 '학교 2021'에 일찍이 발탁되며 또 다른 변신을 준비 중이다. 

한편, 에이티즈(ATEEZ) 여상과 위클리 지한과 함께 MC로 발탁된 김요한의 활약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SBS MTV '더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