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의 흥청망청 노래방 라이브 쇼 … '네박자' 오늘(22일) 첫 방송

2021-02-22     강연우 PD
그룹

비투비(BTOB)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네박자'가 오늘(22일) 밤 8시 첫 선을 보인다.

'네박자'는 비투비가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흥청망청 노래방 라이브 쇼로, 코로나19로 인해 친구들과 맘껏 놀지 못하는 요즘, 비투비가 대신 신나게 놀아주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을 선사한다. 생일파티, 회식 자리, 뒤풀이 등 매주 다른 콘셉트로 흥을 살리고, 시청자들의 신청곡과 사연을 받아 즉석 노래방 라이브를 선보이며 소통할 예정이다.

오늘 첫 방송은 지난 달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비투비 포유(BTOB 4U)의 첫 온라인 콘서트 'INSIDE'(인사이드)의 뒤풀이 콘셉트로 진행된다.

멤버들이 직접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 소감을 전하고, 이번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겪었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특히 콘서트 여운이 가시지 않은 팬들을 위해 신청곡을 받아 즉석 라이브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네박자' 첫 방송을 기념해 본방 사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2일 본 방송 화면을 캡쳐한 후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비투비네박자' 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비투비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네박자'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