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디시카, 28일 자작곡 'Do For Love' 공개…'PB R&B 진수'

2021-02-26     강연우 PD
가수

PB R&B(피비 알앤비)의 선두주자 노디시카(Nody Cika)가 새로운 감성으로 돌아온다.

오는 28일 오후 6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발매되는 노디시카의 신곡 'Do For Love'(두 포 러브)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o For Love'는 나만의 세상 안에서 만들어가는 사랑 이야기를 표현한 곡이다.

로칼하이레코즈 측은 "노디시카의 'Do For Love'는 힘을 뺀 듯한 몽롱한 신스 패드와 포근한 베이스 선율이 인상적인 PB R&B 범주 안의 이지 리스닝한 곡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앞서 '보이스 코리아 2020'에 출연해 '목소리 천재'라는 타이틀을 증명한 노디시카는 이번에도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Do For Love'를 통해 새로운 감성을 자랑할 계획이다.

노디시카는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R&B에 일렉트로니카, 록, 힙합 등의 다양한 장르가 섞인 PB R&B가 아직까지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다. 대중들에게 PB R&B에 대해 적극적으로 알리고 싶다"며 2021년 열일 행보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다져갈 것도 예고했다.

앞으로도 노디시카는 로칼하이레코즈와 함께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