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청소년수련관, 온라인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2021-03-09 오기춘 기자
[매일일보 오기춘 기자] 동두천시 청소년수련관에서는 2021년 제2기 온라인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3월 11일부터 3월 26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수업은 일상화되었고, 동두천청소년수련관 역시 제2기 모든 프로그램이 ZOOM을 활용한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된다.
이번에 진행될 프로그램은 이모티콘 제작, 요가, 한국사, 드럼교실 등의 제1기 프로그램과 토탈공예, 칼림바(엄지피아노), 보타니컬아트 등 신규 강좌가 개설되어, 전체 17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동두천시에 거주하는 9세부터 19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 하며, 동두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동두천청소년수련관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활동이 제한적인 청소년들에게 청소년수련관의 온라인 수업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청소년들을 직접 만날 수 없어 아쉽지만,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 구축에 힘쓰며, 언제 어디에서나 청소년들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현재 청소년수련관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임시휴관 중에 있으며, 온라인 프로그램은 계속 진행 중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동두천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