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무심하게 섹시하게 "…우즈, 'FEEL LIKE' 컴백 쇼케이스 무대
2021-03-15 강연우 PD
올라운더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오늘(15일) 첫 번째 싱글 앨범 'SET'(셋)을 발매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FEEL LIKE'(필 라이크)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타이틀곡 'FEEL LIKE'는 시크한 베이스 라인과 무심하면서 섹시하게 전개되는 기타 리프, 간결하면서도 디테일한 드럼이 조화를 이루는 트랙으로 남녀관계에서 밀고 당기는 사이를 표현한 곡입니다. 뒤에 나오는 곡들의 스토리의 시작 부분이기도 하다. 위험한 사람이지만 그녀에게서 느껴지는 묘한 끌림이 그렇게 싫지만은 않은 주인공의 심리를 담고 있습니다.
우즈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번 싱글 앨범 'SET'은 타이틀곡 'FEEL LIKE' 외에도 정열적인 라틴 R&B 트랙의 'Touché'(feat. MOON)와 디테일하면서도 다양한 사운드와 소스들이 인상적인 'Rebound'까지 총 세 곡을 담았습니다. 세 개의 곡이 마치 하나의 이야기처럼 연결돼 있어 듣는 재미를 더할 전망입니다.
우즈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ET'(셋)은 3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