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숙취해소음료 ‘술 깨는 비밀’ 출시

‘마름’ 활용한 제조 기술 특허 획득

2014-07-08     김형석 기자

[매일일보 김형석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마름’ 추출물 관련 특허를 활용해 속 풀리는 숙취해소음료 ‘술 깨는 비밀’을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포도당, 단백질, 비타민이 풍부하고 항암효과와 위기능 강화,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마름을 활용하는 제조 기술에 대한 특허를 획득하고 이를 바탕으로 하이트진로음료가 숙취해소 효과와 기술력을 높인 ‘술 깨는 비밀’을 제조했다.
 
이 제품은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고 긴장을 완화해주는 것으로 알려진 연꽃씨와 음주 후 피로 회복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타우린과 아미노산(BCAA)을 추가했다.

또한 100mL 한 병에는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고 37Kcal의 저칼로리, 저나트륨, 무당류 제품으로 다이어트 고민 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했다. 자몽 과즙을 함유해 부드러운 음용감도 강화했다.
 
장인호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팀 파트장은 “숙취해소 효과는 물론 피로회복과 소화촉진 기능까지 제공하며 건강하게 속을 풀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조만간 음주 후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마시는 타입의 차 음료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신제품 출시 관련 OK캐쉬백플러스 회원 및 해피테스터 회원과 제휴해 26일까지 100명의 전문 체험단을 모집한다.하이트진로음료는 응모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1인당 100원씩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하고, 체험단으로 당첨된 응모자는 1인당 ‘술 깨는 비밀’ 10본입 1박스를 제공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