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온라인전용 ‘쿨 썸머 이벤트’ 실시

해외여행 단계별 맞춤형...총 1704명에 2천만원 상당 경품

2013-07-09     강준호 기자
[매일일보 강준호 기자] 외환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여름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온라인 전용 ‘외환 e-금융, 쿨 썸머(Cool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휴가전’, ‘휴가중’, ‘다음휴가 준비’의 단계별 맞춤형 테마로 진행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엄을 통해 현금 100만원(1명), 50만원(3명) 및 문화상품권 등 총 1704명에게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외환스마트환율 앱으로 환전비용 절약하고 행운 받으세요! 이벤트’는 ‘외환 스마트환율앱’을 이용하거나 스마트폰 또는 인터넷을 통한 ‘사이버환전’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추첨을 통해 현금 50만원(1명), 아이모리상품권(3만원,100명), 문화상품권(5000원, 100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휴가지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거래를 위해 진행되는 ‘외환 스마트폰뱅킹으로 조회 거래하고, 행복 받으세요!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외환 스마트폰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금 50만원(1명), 문화상품권(5만원, 50명)이 제공된다.

다음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외환 e-금융으로 가볍게 목돈마련 시작하고, 행복받으세요! 이벤트’는 ‘더와이드 외화적금’ 등을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폰뱅킹에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금과 문화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전용 행사는 휴가철에 적합한 단계별 온라인 전용 e-금융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여행비용도 절감하고 여행 중에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외환은행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금융니즈에 맞는 맞춤형 상품, 서비스 개발 및 적용에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