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블리처스(BLITZERS) 데뷔 앨범 'CHECK-IN' 쇼케이스 포토타임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5월 12일 첫 번째 EP앨범 'CHECK-IN(체크-인)' 로 정식 데뷔했습니다.
블리처스는 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로 이뤄진 7인그룹으로 그룹명은 '우리의 음악과 춤으로 세상을 향해 돌진하겠다'는 의지를 담았습니다.
이번 앨범 'CHECK-IN'은 버스나 비행기에 처음 올라타는 순간, 여행지에서 호텔에 처음 들어서는 순간처럼 블리처스가 '팬들을 만나기 위해 설레는 여행을 곧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앨범입니다.
타이틀곡 'Breathe Again'은 브레이크 기반의 드럼 비트와 강렬한 기타가 힘을 더해 1990년~2000년대 힙합 스타일을 재해석했습니다. 10~20대에는 신선함을, 30대 이상의 팬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색다른 감정을 전합니다.
이 외에도 'CHECK-IN'에는 멤버 진화가 직접 가사를 쓰고 메이킹한 랩 벌스가 인상적인 수록곡 'Blitz(블리츠)', 새로운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Check-In', '선선한 바람과 파란 하늘처럼 너를 즐겁게 만들어주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Ocean Blue(오션블루)', 꿈속에서나마 늘 새롭고 즐거운 비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Dream Pilot(드림파일럿)', 우조 서클로 함께했던 친구들과의 시간을 마음속 깊이 간직하고, 다시 더 좋은 곳에서 만날 날을 기다리며 부르는 노래 '도화지(Drawing Paper)'까지 총 6개의 다양한 곡이 수록됐습니다.
한편 정식 데뷔 전부터 SNS 팔로워 수 40만 명을 기록한 블리처스는 이날 오후 6시 앨범 발매와 동시에 개최한 온라인 데뷔 쇼케이스 또한 동시 접속자 수가 50만 명에 육박하며 글로벌이 주목하는 신인의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