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민문화회관 ‘최정원&이지훈 뮤지컬 갈라콘서트’ 공연
2021-06-26 문철주 기자
[매일일보 문철주 기자] 의령군(군수 오태완)은 7월 기획공연으로 『최정원&이지훈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다가오는 7월 14일(수) 저녁 7시30분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 무대에 올린다.
1989년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로 데뷔한 뒤 지금까지 수많은 뮤지컬 무대에 오른 대표적인 뮤지컬 디바 최정원과 <영웅>, <지킬 앤 하이드> 뮤지컬 등 에서 무르익은 기량을 선보이며, 각광받고 있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지훈을 비롯해 2016 재즈피플 라이징스타에 선정된 실력파 재즈보컬 고아라, 클래식을 넘어 팝, 탱고, 월드뮤직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주빈밴드가 함께 만나 뮤지컬 갈라콘서트 최고의 음악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공연에서는 ‘지금 이 순간’, ‘영웅’, ‘대성당들의 시대’, ‘낭만에 대하여’ 등 인지도 높은 다양한 뮤지컬 음악과 대중음악으로 세련미 넘치는 재즈와 어울려 관객들에게 신선하고 열정적인 무대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오태완 의령군수는 “초록이 싱그러운 계절을 맞아 열정 가득한 이번 공연을 통해 코로나19 및 무더위로 지친 군민들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람료는 전석 15,000원으로 8세(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2021년 7월 5일(월)부터 비대면(인터넷, 전화)으로 예매를 받을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의령군민문화회관 홈페이지(//culture.uirye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사항은 의령군민문화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의령군민문화회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입장객 마스크 착용하기 등 철저한 방역소독 실시로 지속적인 방역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