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스탠드업 코미디 '이수근의 눈치코치' 9일 공개
넷플릭스(Netflix)의 스탠드업 코미디 '이수근의 눈치코치'가 7월 9일(오늘) 공개를 기념해 보기만 해도 웃음을 자아내는 하하호호 스틸을 공개했다.
25년간 누구보다 빠른 '눈치력'으로 치열한 예능 정글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던 노하우와 '사람' 이수근의 인생 이야기를 담아낸 넷플릭스 스탠드업 코미디 '이수근의 눈치코치'가 스페셜 게스트 래퍼 김농밀과 개그맨 박성광이 함께한 하하호호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치열한 예능 세계 살아남을 수 있었던 '눈치' 노하우를 전수하는 이수근의 유쾌하고 진솔한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핀 조명 하나만 켜진 무대 위, 카키색 레인코트를 입고 낚싯대와 빨간 양동이를 든 이수근의 모습은 그가 보여줄 시원시원한 입담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인다. 예능 프로그램 '플레이어2'에서 부캐 'MC 주지'로 변신해 뛰어난 랩 실력을 보여준 이수근은 래퍼 김농밀과 함께 직접 구상한 '눈치코치 랩'을 선보이며 현장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무대 세팅을 바꾸기 위해 올라온 스태프로 위장해 이수근과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개그맨 박성광의 등장은 보는 이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밤도깨비', '모던패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이수근과 박성광은 절친한 개그맨 선후배답게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활짝 웃고 있는 이수근의 스틸은 어린 시절부터 쌓아온 '눈치' 내공으로 치열한 예능 정글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던 비결부터, '사람' 이수근이 살면서 필요했던 일상 속 '눈치' 게임에 대한 솔직한 조언, 그리고 그와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예능 동료들과의 에피소드까지. 언제나 적재적소의 타이밍에서 웃음을 터뜨렸던 코미디언 이수근이 보여줄 유쾌한 웃음과 색다른 재미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케빈 하트: 왓 나우?', '엘런 디제너러스: 공감능력자', '에이미 슈머: 가죽 의상 스페셜' 등 한국 시청자들에게 생소한 스탠드업 코미디 장르를 꾸준히 선보여온 넷플릭스는 지난 2018년 '유병재: 블랙코미디', '유병재: B의 농담', 2019년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를 런칭하며 국내 스탠드업 코미디 장르의 성장을 이끈 바 있다. 공개 코미디로 다져진 탄탄한 내공과 정곡을 찌르는 시원시원한 애드립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이수근의 눈치코치'는 7월 9일 오후 4시,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