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사랑했어요' 故김현식 오마주컷 공개

2022-07-26     강연우 PD
뮤지컬

故김현식의 주옥 같은 명곡으로 엮어낸 뮤지컬 '사랑했어요'가 오는 27일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故김현식 오마주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생전 故김현식의 환한 미소가 담긴 사진을 오마주 한 이번 사진은 각 캐릭터마다 다른 사연을 품고 미소 짓는 모습이 작품 속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낼 뿐만 아니라 다시금 故김현식을 추억할 수 있게 만든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故김현식만의 진한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의 음악으로 이루어진 주크박스 뮤지컬로 서로 사랑하지만 다른 공간 속에서 이루어질 수 없는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통해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따스한 위로를 건네는 작품이다.

'사랑했어요', '봄, 여름, 가을, 겨울', '비처럼 음악처럼', '내 사랑 내 곁에' 등 세대를 뛰어넘어 지금까지 사랑받는 명곡들을 무대 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조장혁, 정세훈, 성기윤, 고유진, 홍경인, 김용진, 세븐, 강승식(빅톤), 박정혁, 선율(업텐션), 신고은, 박규리, 임나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가창력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세월이 지나도 잊혀 지지 않는 명곡의 묘미를 다시 한번 느끼게 해줄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오는 8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오는 7월 27일 오전 11시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하며 8월 8일까지 예매시 8월 31일부터 9월 19일 공연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