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미인:아름다운 이곳에' 온라인 쇼케이스 성료
뮤지컬 '미인 :아름다운 이곳에'(이하 '미인')가 지난 16일 네이버TV 홍컴퍼니 채널과 V라이브 'V MUSICAL' 채널을 통해 개막 전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한국 대중 음악의 살아있는 전설,신중현의 주옥 같은 명곡을 모아 만든 주크박스 뮤지컬 '미인'의온라인 쇼케이스에는 박영수, 조성윤, 현석준, 최민우, 윤은오, 제이민, 여은, 장민제, 최호승, 조현우, 김윤하, 백예은 등 전 출연진이 출연하여 주요 넘버와 안무를 선보이고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이날 MC를 맡은 배우 최민우(강호 役), 장민제(병연 役)의 재치 있는 진행으로 배우들 간의 유쾌하고 훈훈한 케미를 엿볼 수있었다.
'삼천만의 히트곡'으로 불리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은 '미인'을 비롯하여 '빗속의 여인', '커피 한 잔', '늦기 전에', '리듬 속에 그 춤을', '아름다운 강산' 등귀에 익은 친숙한 명곡으로 구성된 주요 넘버 12곡이 시연되었다. 김성수 음악감독의섬세하고 세련된 편곡을거쳐 재탄생한 신중현의 명곡은 음악만으로도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강호의 형이자 인텔리 독립 운동가 강산 역으로 참여하는 조성윤은 "밀도 있는 캐릭터를 발산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며 공연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음악을 사랑하는 청춘, 강호 역의현석준은 "춤,노래, 연기, 어느 하나 빠짐없이 열심히 준비하여 무대에서 만나겠다"며 한달 여 남은 공연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뮤지컬 '미인'온라인 쇼케이스 중계의 시청자들은 "공연장에서 직관해야겠어요", "3년 전에도 좋았는데이번 공연도 더 기대가 됩니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는 뮤지컬 '미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뮤지컬 '미인'은 1930년대 일제 강점기 경성의 극장 하륜관을배경으로 신중현의 강렬한 음악과 닮은 아름다운 청춘들의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담았다. 2018년 초연 당시 폭발적인 정서를 담은 음악과 드라마가 어우러져 전하는 뜨거운 울림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뮤지컬 '미인'은 9월 15일부터 12월 5일까지 YES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되며, 8월 17일 오후 2시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1차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