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2014학년도 EBS 입시정보설명회’ 개최

2013-08-01     진용준 기자

[매일일보 진용준 기자] 중랑구(구청장 문병권)는 8월3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4시간 동안 중랑구청 지하대강당에서 EBS 주관으로‘2014학년도 EBS 입시정보설명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2014학년도 달라지는 입시제도에 대한 정보와 EBS활용 전략법, 주요 영역별 학습법 및 2014학년도 수능 예비시행 총괄분석 및 수능전략 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영역별 강의는 EBS 전속 강사인 유종현 국어강사(영동일고), 이한주 수학강사(정의여고), 허준석 영어강사(부천고), 안연근 입시진로진학강사(잠실여고)가 특강을 맡아 각각 45분씩 진행한다.참여를 원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는 별도의 신청없이 행사 당일 선착순 입장 가능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EBS에서 직접 제작한 입시정보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한다.구 관계자는 “이번 입시설명회가 대폭적으로 바뀐 2014학년도 입시제도로 혼란스러워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정확한 입시정보를 제공해 성공적인 입시전략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교육환경을 조성하는 데 행정역량을 집중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입시설명회는 새로운 교육제도에 대한 공유를 통해 효과적인 입시전략을 마련하고자 지난 2011년 중랑구와 EBS 간 교육협력 MOU 체결한 이래 세 번째로 개최하는 입시설명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