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 B, "팬들 열정 느껴…또 하나의 원동력"…태국 온라인 팬미팅 성료
5000명 시청·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점령
솔로 아티스트 JAY B(제이비)가 태국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JAY B는 지난 5일 오후 온라인 팬미팅 'JAY B 1st THAI BEST FRIENDS VIRTUAL MEET & GREET'을 진행하며 태국 팬들과 소통을 펼쳤다.
이번 온라인 팬미팅은 티켓을 구매한 5000명의 시청자와 당첨된 196명이 LED 스크린 화면으로 함께 했다. JAY B는 이들을 포함해 각자의 공간에서 온라인 팬미팅을 시청 중인 팬들과 함께 약 2시간 동안 근황, 앨범 소개, 팬들에게 받은 Q&A 등 다양한 토크를 이어갔다.
그간 만나지 못했던 태국 팬들을 위해 JAY B는 진실 게임부터 태국 속담 게임, 태국 전통 음식 쏨땀 만들기 등 맞춤형 콘텐츠를 준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과정에서 JAY B의 캐주얼하고 유쾌한 모습이 잘 드러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행사에 참여한 팬들과 실시간으로 기념 사진과 폴라로이드 인증샷을 찍는 특별한 선물도 전해줬다. JAY B는 팬들이 준비한 영상을 함께 보며 리액션하는 등 해외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뜻깊은 온라인 팬미팅을 성료한 JAY B는 "오랜만에 태국 팬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고, 또 하나의 원동력이 된 것 같아서 다음 앨범도 잘 준비할 수 있을 것 같다. 팬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서 좋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벤트 프로모터 하이티어(HIGH TIER)와 기획한 이번 온라인 팬미팅은 시작과 동시에 태국 현지에서 JAY B의 이름과 'JAY B 1st THAI BEST FRIENDS'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약 5,000명의 태국 팬이 시청하여 온라인 이벤트 중에서도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JAY B는 오는 25일 빵야TV, YES24, 그리고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과 함께 새로운 온라인 글로벌 팬미팅을 진행하며 계속 뜻깊은 소통을 이어간다. 이밖에도 전 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한편, JAY B는 지난달 하이어뮤직 입단 후 발매한 첫 솔로 EP 'SOMO:FUME (소모:퓸)'으로 미국, 영국, 프랑스, 스페인, 태국, 터키, 베트남 등 36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B.T.W (Feat. 박재범) (Prod. Cha Cha Malone)'는 발매 직후 지니 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를 통해 남다른 저력을 입증한 JAY B는 올라운더 솔로 아티스트로서 더욱 활발한 행보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