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김진명 작가의 '제3의 시나리오' 오디오북 독점 공개
베스트셀러 제조기 김진명 작가의 '고구려' 잇는 역작
한반도 소재로 강대국 야욕 해석하며 현실과 픽션 넘나드는 작품
2022-09-10 김종혁 기자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가 김진명 작가의 역작 <제3의 시나리오>를 윌라 시그니처 오디오북으로 독점 공개했다.
<제3의 시나리오>는 한반도를 소재로 강대국의 야욕을 해석하며 현실과 픽션을 넘나드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국 출판사상 최고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김진명 작가의 작품인 <제3의 시나리오>는 윌라 론칭 즉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고구려>를 잇는 김진명 작가의 또 다른 역작이다.
특히 박진감 넘치는 내용의 <제3의 시나리오>는 오디오북을 통해 한층 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음향 효과와 전문 성우 낭독으로 눈으로 읽을 때보다, 귀로 들을 때 입체적 몰임감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외 김진명 작가의 다른 작품도 윌라에서 오디오북으로 서비스 중이다. 대한민국 역사소설의 새로운 장을 연 작품이자, 고구려 역사를 통해 동북공정을 비판한 <고구려>, 많은 이의 관심 밖에 있던 세계기록유산 ‘직지’를 통해 우리 민족의 자긍심을 갖게 한 소설 <직지>, 소설로만 즐기기엔 너무 현실처럼 느껴지는 <바이러스X> 등도 윌라의 시그니처 오디오북으로 즐길 수 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오직 윌라에서만 들을 수 있는 김진명 작가의 오디오북으로 ‘김진명 정주행하기’를 추천한다”라며 “소설 속으로 빠져 들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윌라는 아시아 최초로 최고 SF상인 휴고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SF 베스트셀러 <삼체>와 경제·경영 분야 베스트셀러이자 금융천재라 불리는 저자 오건영의 <부의 시나리오>를 비롯해, 국내 종합 베스트셀러 1위인 매트 헤이그의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미스터리 거장 히가시노 게이고의 최신간 시리즈 <백조와 박쥐>, <방황하는 칼날> 등 다양한 분야의 베스트셀러 도서들을 오디오북으로 제작,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