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교육정책에 대한 제안 사전공모

2013-08-13     이춘만 기자

[매일일보 이춘만 기자]  인천시 연수구는 구민들을 대상으로 교육정책에 대한 제안 사전공모를 진행한다.

13일 구에 따르면 이번 공모는 구민이 제안하고 교육국제화특구 연수구가 시행하는 ‘2013 교육정책 콘서트’ 개최에 따른 제안공모 및 의견수렴을 실시한다.

공모기간은 오는 19일까지며 구 홈페이지(www.yeonsu.go.kr) 공지사항에 게시된 교육정책 콘서트 제안서 및 교육정책에 바라는 사항을 작성 후 참여하기 또는 이메일( ohsumi@korea.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공모대상은 연수구민이면 누구나 제안 가능하며, 접수된 제안서는 향후 연수구 교육정책 사업에 반영된다.

아울러 “연수구 교육정책에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올려주세요!”에 제출된 의견은 ‘교육정책 콘서트’ 행사 당일 즉문즉답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구는 오는 27일 구청 대강당에서 지역 내 각급 학교 및 교육기관, 평생교육, 도서관 관계자를 초청해 “연수구에 돌직구를 날려라!”란 부제로 ‘2013 교육정책 콘서트’를 개최한다.

구는 이번 ‘교육정책 콘서트’를 통해 교육지원사업의 그간 추진성과 및 향후 추진계획 보고와 함께 구민과 교육 관계자 대상 정책제안, 교육국제화특구 연차별 실시계획을 위한 의견수렴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정책 제안공모’ 및 ‘2013년 교육정책 콘서트’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구청 교육지원과 교육지원팀(☎ 749-7242)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