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이 예뻐지는 뷰티박람회 원스톱 체험

대한민국뷰티박람회 7가지 원스톱 뷰티체험

2014-08-15     강태희 기자
[매일일보] 경기도가 올 9월 열리는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장 내 뷰티체험관을 공개했다. 분야는 가발체험, 네일아트체험, 메이크업체험, 헤나아트체험, 골근위뷰티 체험, 스킨애니버셔리 체험, 허브아일랜드의 힐링체험 등이다.

여름내 35도가 웃도는 불볕더위와 싸운 피부와 모발 등을 측정해보고 관리 받아 볼 수 있는 ‘스킨애니버셔리’의 주요시설을 박람회장에서 실제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먼저 피부타입을 체크 받아보고 그에 맞는 에스테틱 관리는 물론 체험관 안에 트릭아트 및 한류갤러리에서의 포토타임도 가질 수 있다.

시대, 성별, 나이, 남녀노소와 관계없이 모두 아름다움과 건강을 꿈꾼다. 취업을 앞둔 분들이나, 평소에 자신의 얼굴형이나 피부톤에 맞는 메이크업이 궁금했던 분들은 체험관 내 메이크업 시연을 받으면서 자신만의 개성 찾을 수 있으며, 가발체험관에서는 평소 시도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가발을 착용해볼 수 있어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요즘 얼굴이나 헤어뿐 아니라 바디관리에도 사람들의 관심도가 높아진다. 이에 체험관 안에서는 ‘골근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는 체험관이 설치되는데 이는 해부학적인 길항의 원리를 이용해 뼈와 근육을 자극, 얼굴축소, 안면비대칭 교정, 광대축소가 가능한 미용법이다. 또한 출산 후 산모들의 벌어진 골반을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 또한 마련되어 산모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이제 체험관에서 메이크업, 네일, 가발, 피부, 골근위뷰티 체험을 마쳤다면 마지막으로 허브차를 마시며 몸의 체질상담과 체질에 맞는 허브 및 아로마오일을 이용한 마사지 체험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체험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스톱 뷰티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2013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뷰티체험관은 박람회장내 별도의 공간에 마련되어 예약없이 누구에게나 열려있다. 또한 바디에 새겨진 예술이라고 불리는 '헤나아트' 또한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인데 레인보우 타투, 컬러링 타투, 웨딩 타투 등과 스타들의 최신 타투 스타일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