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복지재단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이어져
연말연시를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후원
2021-12-27 조남상 기자
[매일일보 조남상 기자] 에스엘티 주식회사(대표 남정환)와 ㈜루브텍시스템(대표 홍성원)이 지난 24일 천안시청 시장실에서 천안시복지재단에 각각 1,000만 원과 5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에스엘티 주식회사는 열정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2019년에 설립된 R&D 중심의 반도체/LCD 장비 회사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역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후원, 연탄은행을 통한 연탄 지원 등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1996년 설립된 (주)루브텍시스템은 2010년 삼성전자(HP)협력업체 등록, 2015년 제52회 무역의 날 백만 달러 수출탑 대통령상 수상 등 최신 제조설비를 갖춘 글로벌 기업으로 고급윤활제의 생산 판매 및 수입 윤활제 판매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또한 기업의 성장과 더불어 2016년부터 천안시복지재단과 함께하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허영훈 에스엘티 주식회사 이사는 “겨울은 저소득 취약계층에 유독 어려운데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더욱더 어려움을 겪고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후원하게 됐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우리의 마음이 잘 전달돼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홍성원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루브텍시스템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안 조남상기자/cooki797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