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 세종지사, 공주시노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100만원 전달
2023-05-11 오정환 기자
[매일일보 오정환 기자] 한국주택금융공사 세종지사(지사장 이인항)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공주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지웅스님)에 후원금 일백만원을 후원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세종지사 이인항 지사장은 “한국주택금융공사 세종시자는 세종·공주지역 내 서민과 취약계층의 원활한 주택금융서비스 지원을 위해 19년 6월 개소하였으며 다양한 정책금융제도를 공급하고 있다"며 "금번에 전달된 기부금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어르신들에게 따듯한 손길을 내밀 수 있도록 힘쓰고 코로나19로 잠시 휴관을 하였던 복지관이 다시 문을 열 수 있게 되어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공주지역 어르신들이 행복한 한해를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지웅 스님은 “항상 공주시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노후생활을 위해 관심 가져주시고 매번 직접 방문하여 후원해주시는 한국주택금융공사 세종지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관계 유지를 통해 공주시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주시노인종합복지관은 전달받은 후원금을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진행하는 ‘공주시노인종합복지관 걷기대회’ 에 사업 진행에 사용하여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