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조산청소년수련관, 가족과 반나절 캠핑 ‘태조체크인’ 운영
오는 21일 수련관 잔디운동장에서 개최, 18일까지 20가족 선착순 모집
2023-05-17 조남상 기자
[매일일보 조남상 기자]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은 21일 수련관 잔디운동장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태조체크인’을 운영한다.
주식회사 구공과 천안시복지재단의 후원을 받아 지정기탁사업 중 가족 강화지원을 위해 추진되는 태조체크인은 청소년들이 가족들과 함께 여유를 즐기고 힐링할 수 있는 ‘반나절 캠핑 프로그램’이다.
4인 가족 기준 텐트와 가족체험 키트 등이 제공되며, 지역 자원을 활용한 △청소년어울림마당 △국악기 한마당 △플리마켓 부스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천안시에 거주하는 청소년 가족이라면 참여할 수 있고, 20가족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신청은 오는 18일까지 포스터에 있는 QR을 찍으면 신청 페이지로 이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네이버 밴드 프로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윤여숭 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어울려 참여할 수 있는 활동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태조체크인 프로그램에서 온 가족과 청소년들이 수련관과 태조산공원을 자연스럽게 찾고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안 조남상기자/cooki797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