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아이유와 세 번째 콜라보 ‘초냉감 아츄 침구’ 출시
패드·경추베개·바디베개·블랭킷 등 4종 구성
2023-05-25 신승엽 기자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이브자리는 오는 28일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슬립앤슬립 아이유 세 번째 콜라보 제품인 ‘초냉감 아츄 침구’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슬립앤슬립 아이유 콜라보 시리즈는 브랜드 뮤즈인 아이유의 이미지를 표현한 퍼플, 블루 등 파스텔 색감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초냉감 아츄 침구 역시 접촉 냉감소재를 적용했다. 이 소재는 피부와 닿으면 체온을 빠르게 흡수해 즉각적인 시원함을 느끼게 해준다. 이번 콜라보 침구는 △초냉감패드 △경추베개 △반달형 바디베개 △냉감블랭킷 등 제품군을 대거 확대해 출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제품 론칭 기념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론칭 방송을 통해 초냉감 아츄 침구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아이유 브로마이드와 카카오쇼핑라이브몰 5%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슬립앤슬립과 아이유 콜라보 기념 특별 제작한 블록과 눈베개 등 수면 보조용품으로 구성된 첫 번째 콜라보 제품 ‘슬립키트’의 스타트 패키지도 지급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폭염과 긴 여름이 예상되는 올해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냉감 소재를 적용해 ‘아이유 이불’로 불리는 콜라보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슬립앤슬립은 쇼핑라이브 플랫폼과 온라인몰을 적극 활용해 더 재미있고 다양한 시도의 신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