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출신 김종현, 7월 단독 팬미팅 개최
2023-06-03 강연우 기자
뉴이스트(NU'EST) 출신 김종현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3일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김종현이 오는 7월 2일 오후 2시, 7시에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2022 팬미팅 'Hi 하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팬미팅 소식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포스터 속 김종현은 밝은 미소와 싱그러운 표정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또한 아기자기한 손글씨 일러스트와 김종현의 러블리한 매력이 어우러지며 청량한 무드를 한층 배가시켰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김종현이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에 이적한 후 선보이는 첫 공식 행보라는 점에서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김종현은 지난달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배우와 솔로 뮤지션을 넘나드는 다양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김종현은 오랜 시간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팬미팅에서 토크, 게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행사 종료 후에는 관람객 전원과 하이터치를 진행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팬미팅은 김종현이 전 세계의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생중계를 동시 진행한다. 팬미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예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종현의 2022 팬미팅 'Hi 하이' 티켓은 온라인 예매처 예스24를 통해 오는 8일 오후 8시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