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킹키부츠' 최재림, 강홍석, 서경수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23-06-07     강연우 기자
뮤지컬

뮤지컬 '킹키부츠'가 '롤라' 역 3인, 최재림, 강홍석, 서경수의 시선 강탈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지난 30일에 진행된 오픈 위크 티켓 오픈에서 이례적인 점유율 60%라는 대기록과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각 예매처(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 랭킹 1위를 휩쓸며 올여름을 강타할 최고의 쇼뮤지컬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롤라' 역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작품의 시그니처 컬러인 강렬한 레드를 기본으로 실제 공연에서 만날 수 있는 열정적이고 뜨거운 에너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하이 텐션 포즈와 표정으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최재림은 금방이라도 무대에서 뛰쳐나올 것 같은 포즈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했으며, 강홍석은 편견과 억압에 맞서는 캐릭터에 맞춰 거침없는 자신감과 당당함이 묻어나는 포즈와 특유의 유쾌하고 매력적인 미소로 명불허전 '원조 롤라'의 컴백을 알렸다. 마지막으로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NEW '롤라' 서경수는 수줍음과 도도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모습으로 그가 새롭게 선보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제리 미첼 연출, 신디 로퍼 작사/작곡의 뮤지컬 '킹키부츠'는 폐업 위기에 처한 한 수제화 공장이 남자가 신는 80cm 길이의 부츠인 '킹키부츠'를 만들어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실화를 바탕으로 파워풀하고 세련된 팝 음악과 유쾌하고 따뜻한 스토리로 무대 위에서 재탄생 시킨 작품으로 지친 일상에 희망과 긍정의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매 시즌 뜨거운 찬사를 받고 있다.

올여름, 단 하나의 쇼뮤지컬로 '찰리' 역에 이석훈, 김성규, 신재범, '롤라' 역에 최재림, 강홍석, 서경수, '로렌' 역에 김지우, 김환희, 나하나, '돈' 역에 고창석, 심재현, 전재현 등이 함께하는 뮤지컬 '킹키부츠'는 오는 7월 20일부터 10월 2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또한 1차 티켓 오픈 선예매가 오는 6월 13일 오후 2시부터 충무아트센터에서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6월 14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 충무아트센터, 티켓링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예매 가능한 공연 기간은 8월 2일부터 8월 21일까지이며 6월 24일까지 예매시 조기예매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