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x아린, 28일 '블루 앤 블랙' 발매 ...아이브·크래비티와 특급 시너지
2023-06-24 강연우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효정과 아린이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싱그러운 여름 무드를 선보였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23일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블루 앤 블랙(BLUE & BLACK)' 펩시 캠페인에 참여하는 오마이걸 효정과 아린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효정과 아린은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미소를 지어 보이며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키치한 액세서리로 상큼함을 배가시키며 싱그러운 여름 무드를 완성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노란색과 보라색의 의상을 입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펩시와 스타쉽은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약 4년 동안 다양한 K팝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블루 앤 블랙' 캠페인에는 오마이걸, 아이브, 크래비티까지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는 대세 그룹들이 대거 참여한 만큼 어떤 역대급 음악적 시너지로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오마이걸 효정과 아린, 아이브 장원영과 이서, 크래비티 세림과 정모가 참여한 2022 펩시 캠페인의 컬래버 음원 '블루 앤 블랙'은 오는 6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