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카우, 신입·경력 대규모 공개 채용
2022-08-08 이채원 기자
[매일일보 이채원 기자] 뮤직카우(총괄대표 정현경)가 오는 31일까지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QA 엔지니어, △웹·백엔드 개발자, △UI·UX 디자이너, △CRM 및 브랜드·콘텐츠 마케터, △프로덕트 기획 및 운영, △IP 자산 정산, △IP 펀드 운영관리, △전략기획, △재무회계·IR, △IT admin·IT 감사 담당자 등 총 10개 부문으로 각 직무별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뮤직카우 공식 채용 이메일을 통해 자유양식의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직무별 주요 업무와 자격 요건 등 상세 내용은 뮤직카우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직카우는 지속적인 서비스 성장과 함께 제도권 편입을 준비하기 위한 사업 재편의 일환으로 조직 보강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 6월에는 기반 시설 확충을 위해 시청 주변 한화금융플라자로 사옥을 확대 이전하기도 했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뮤직카우는 세계 최초로 음악 저작권료 참여 청구권이라는 혁신 모델을 만들어내며 투자자를 위한 투자 플랫폼 역할과 동시에 창작자에게는 실질적인 경제적 지원을, 팬들에게는 음악 저작권이라는 새로운 굿즈 소유의 경험을 선사하는 전에 없던 플랫폼 생태계를 조성해 나가고 있다”며 “뮤직카우와 함께 국내를 넘어 세계가 주목하는 최고의 혁신 서비스를 만들어 가고 싶은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