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가슴수술을 찾아 성형외과를 찾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수술을 통해 체형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고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어서다.
수술 전 검증된 의료기관에서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형에 가장 적합한 가슴보형물을 선택해야 부작용은 줄이고 만족도는 높일 수 있다.
특히 저렴한 비용에 따라 의료기관을 선택하는 것은 곤란핟.
가슴수술의 경우 전신마취가 동반되는 수술인 만큼 전문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이 수술 후 부작용을 낮출 수 있기 때문이다.
가슴성형은 체내에서 문제 발생 시 외부에서 즉각적인 증상을 알아차리기 어려운 만큼 가슴수술비용 보단 전문적인 의료기관을 찾는 것이 필수적이다.
안전뿐만 아니라 가슴성형 이후 만족도 면에서도 전문적인 의료기관을 찾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다. 가슴보형물을 삽입하는 가슴수술 시 보형물 크기 대비 120%로 박리해야 자연스러울 수 있다. 120% 미만으로 박리하면 보형물이 움직이지 못해 딱딱하고 이질감이 커진다. 반면 초과로 박리할 시에도 보형물의 움직임이 커져 이질감이 커질 수 있다.
또 가슴성형의 종류는 크게 자가지방이식 방법과 가슴보형물을 삽입하는 방법으로 나눌 수 있다. 최근에는 가슴 확대 폭과 유지성을 이유로 가슴보형물을 삽입하는 방법을 찾는 이들이 많다. 실제로 자가지방이식 방법을 이용하면 300cc를 삽입시 지방이 흡수되면서 170~200cc 정도밖에 남지 않는다. 반면 가슴보형물을 삽입하는 가슴수술은 가슴 사이즈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
가슴보형물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모티바 제품을 꼽을 수 있다. 모티바 가슴보형물 제품의 경우 가슴보형물의 경우 국제학술지인 네이처지를 통해 안전성과 관련한 다양한 내용이 확인됐다. 구형 구축의 가능성이 낮고 가슴수술 이후 발생할 수 있는 파열이나 접힘 현상도 감소한 것이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