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드림 첫 영화 '인 어 드림' 오늘(7일) 글로벌 예매 오픈

2022-11-07     강연우 기자
그룹

NCT DREAM(엔시티드림)의 첫 번째 영화 'NCT DREAM THE MOVIE : In A DREAM'(인 어 드림)이 11월 30일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75개 이상의 국가에서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글로벌 예매 오픈과 동시에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한다.

오는 11월 30일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75개 이상의 국가에서 개봉 소식을 알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낸 NCT DREAM의 첫 번째 영화 'NCT DREAM THE MOVIE : In A DREAM'이 바로 오늘(7일), 글로벌 예매 오픈과 함께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한다. 'NCT DREAM THE MOVIE : In A DREAM'은 2022년 9월,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NCT DREAM의 두 번째 콘서트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2 : In A DREAM''(엔시티드림 투어 '더 드림 쇼2 인 어 드림') 현장의 생생한 열기부터 콘서트 준비 과정, 백스테이지, 그리고 일곱 멤버들의 비하인드 단독 인터뷰까지 무대 안팎의 이야기를 담은 NCT DREAM의 첫 번째 영화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콘서트의 오프닝을 알린 곡인 NCT DREAM의  '무대로'(Déjà Vu; 舞代路)의 인트로와 함께, 리프트를 타고 무대 위로 등장하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여기에 주경기장을 가득 메운 팬덤 엔시티즌(공식 팬덤)의 풍경과 "한 번도 보지 못했던 광경이었어요", "이제 드디어 완벽해졌구나"라고 말하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더해져 일곱 멤버가 함께하는 첫 콘서트이자, 극장에서 만나는 NCT DREAM의 첫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오직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다채로운 NCT DREAM의 무대를 담은 것은 물론이고, 멤버들의 진심 어린 목소리를 담아낸 단독 개인 인터뷰, 미공개 비하인드 다큐 등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는 특별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라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무엇보다도 공연 실황 영화 사상 최대로 ScreenX 전용 카메라 18대를 투입한 역대급 프로젝트였던 만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ScreenX 포맷과 함께 공연장의 생생한 열기를 그대로 극장으로 옮겨줄 4DX, 그리고 두 포맷의 장점만을 결합한 4DX Screen까지 다채로운 포맷 개봉을 예고해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그룹

한편 함께 공개된 'NCT DREAM THE MOVIE : In A DREAM'의 보도스틸 또한 극장에서 만나게 될 NCT DREAM만의 색깔 있는 퍼포먼스를 포착해 눈길을 끈다. 강렬하고 파워풀한 무드의 스틸부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앵콜 무대 스틸까지 다양한 그림을 담아낸 보도스틸은 더욱 큰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로 다시 한번 콘서트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해 엔시티즌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을 예고한다.

오늘부터 글로벌 예매 오픈을 시작하는 NCT DREAM의 첫 번째 영화 'NCT DREAM THE MOVIE : In A DREAM'은 오는 11월 30일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한국 예매 오픈은 11월 중순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