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 암 등 3대 질환 보장하는 종합보험 출시
2023-11-21 홍석경 기자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비대면 전용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보험은 종합보험에 걸맞는 다양한 보장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이에 따라 암과 심장, 뇌혈관 등 3대 질환은 물론 수술비, 진단비, 입원비 및 운전자 보장까지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다.
자유설계방식 외에도 △실속플랜 △암뇌심집중플랜 △상해집중플랜 등 3가지 플랜이 제공돼 고객의 기호에 따라 선택가입도 가능하다.
아울러 고객 맞춤형 자동 설계 기능을 통해 보험 가입 편의성도 대폭 향상시켰다. 농협손보의 비대면 셀프보장분석 서비스와 연계하여 맞춤형 담보 및 가입한도 자동추천을 통해 설계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했다.
또 네비게이션 기능을 새롭게 도입해 설계시 제공되는 네비게이션 영역을 통해 가입 절차 도중 자유로운 단계 이동, 입력정보 수정 등이 가능하도록 한 것도 이 상품의 특징이다.
이 보험은 비대면 전용 보험으로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오프라인 대비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연령은 만19세부터 70세까지이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한편, 농협손보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의 보험료 계산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NH멤버스 포인트 및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