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파스텔합창단, 제5회 정기연주회 ‘PASTEL With Media Art’ 개최
다양한 레퍼토리의 무대 선사 예정
2022-12-15 민경식 기자
[매일일보 민경식 기자] 골프존뉴딘그룹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오는 19일 오후 5시 골프존타워 삼진홀에서 제5회 정기연주회 ‘PASTEL With Media Art’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PASTEL With Media Art’라는 주제로 G. Gastoldi의 'Amor Vittorioso'와, Saint-Saëns의 ‘동물의 사육제’, ‘할아버지 시계’ 등 다양한 레퍼토리의 공연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미디어 아트를 활용하여 정형화된 무대가 아닌 시각적으로도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하트하트오케스트라의 대표적인 앙상블 팀인 ‘하트스트링콰르텟’의 연주도 기획됐다. ‘사운드 오브 뮤직 메들리’, 하얀거탑OST ‘B Rossette’를 연주하며 장애인 음악가들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무대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공연 관람은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태정 뉴딘파스텔 대표는 “연말을 맞이해 열심히 한 해를 보낸 모두에게 우리 합창단의 하모니로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자신만의 목표를 이루어 나가길 응원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