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스, 르세라핌 공식 테이크 발매 예고
2023-12-20 이채원 기자
[매일일보 이채원 기자] 블록체인 플랫폼 기업 레벨스(Levvels)가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첫 번째 테이크 발매를 앞두고 르세라핌의 기존 디지털 수비니어™(Digital Souvenir™)를 테이크 형태로 교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디지털 수비니어는 모먼티카에서 수령이 가능한 ‘디지털 컬렉터블’로 올해 4월 르세라핌 데뷔를 기념한 더 퍼스트 모먼트 오브 르세라핌 프로젝트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증정 대상은 올해 4월 르세라핌 데뷔 이벤트에 참여해 디지털 수비니어를 보유한 팬들이다. 참여자는 모먼티카 내에서 이전에 소지한 디지털 수비니어를 테이크 형태로 민팅하여 수령할 수 있다. 디지털 수비니어를 제작했던 더 퍼스트 모먼트 오브 르세라핌 프로젝트 사이트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받은 뒤, 모먼티카 앱에서 해당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모먼티카는 오는 29일 정오부터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첫 번째 테이크를 발매한다.
레벨스 장성찬 COO는 “모먼티카의 이번 서비스 개선은 팬덤 친화적 플랫폼으로서의 첫 발걸음으로 사용자의 접근성을 강화하고, 디지털 콜렉터블이 갖는 수집 본연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수집 외에도 팬들이 즐길 수 있는 경험과 재미의 확장을 위해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