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는 오늘] LPBA 우승·유튜브·할인마트

2023-01-05     홍석경 기자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카드사들은 5일 소속 프로당구단의 LPBA 챔피언십 우승을 축하하고, 자체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도 홍보했다. 이밖에 ‘롯데마트 및 창고형 할인점 MAXX’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도 출시했다.

◇하나카드, LPBA 챔피언십 우승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 원큐페이 프로당구단의 김가영 선수가 LPB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  김가영은 통산 8번째 LPBA 결승 진출로 이중 5번을 우승하며 여자 당구 ‘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팀 동료인 김진아 선수 역시 이번 대회에서 3위에 오르는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프로데뷔 이후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두며 아마추어 랭킹 1위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김가영은 “많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우승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좋다는 말밖에 떠오르지 않다”며, “최근 할머니가 돌아가셨는데 제가 할머니께 크게 해드린 것이 없다. 이번 우승 트로피는 늦었지만 할머니 영전에 보여드리고 싶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NH농협카드, 신규 광고 유튜브 조회수 1천만뷰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지난 달 론칭한 ‘지금 잘 사는 방법, zgm.’ 신규 광고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천만뷰를 돌파했다. 이 영상은 NH농협카드 광고모델 강하늘편·한소희편 총 2편으로 제작돼 ‘지금 잘 사는 방법 zgm.’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zgm.the pay(지금 더페이)카드, zgm.streaming(지금 스트리밍)카드 혜택을 일상에 담았다. 천만뷰 달성 기념으로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자신의 SNS(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zgm.’ 광고영상 및 브랜드를 소개하는 게시물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광고모델 촬영의상(4명) △스타벅스 오늘도 달콤하게 세트 기프티콘(30명)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카드, ‘롯데마트&MAXX 카드’ 출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롯데마트&MAXX(맥스)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롯데마트 및 창고형 할인점 MAXX 이용 시 최대 10% 할인, 다양한 생활업종 5% 할인 등 이른바 ‘생활비 다이어트’ 혜택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전국 롯데마트, MAXX(VIC마켓 포함)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롯데마트몰에서 이 카드로 결제하면 지난달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0%를 할인해 준다. 롯데마트의 시그니처 점포인 ‘제타플렉스’, 완구스토어 ‘토이저러스’에서도 할인이 가능하다. 이밖에 병원·약국·동물병원, 주유·교통·이동통신·스트리밍 등 5대 생활업종에서의 5% 할인 혜택도 담았다. 추가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