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2023 유럽투어 영국 런던 공연 성료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부터 감성적인 곡까지 다양한 장르 넘나들어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영국 런던의 '디 오투'(THE O2) 아레나 공연장을 뜨겁게 불태웠다.
지난 22일(현지시간) 에이티즈가 2023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의 영국 런던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현지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에이티즈는 '디 오투' 공연장이 떠나갈 듯 함성을 지르며 환호해 주는 팬들을 위해 '앤써'(Answer), '할라 할라'(HALA HALA), '윈'(WIN) 등의 대표곡 메들리로 에너제틱한 무대를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셀러브레이트'(Celebrate), '야간비행', '프롬'(From) 등 부드러운 감성곡까지 선보이는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글로벌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총망라해 약 180분의 공연을 뜨겁게 불태웠다.
특히 에이티즈의 런던 공연이 개최된 '디 오투' 아레나 공연장은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와 블랙핑크(BLACKPINK) 등 월드 아티스트들이 거쳐간 곳으로, 에이티즈 또한 이름을 나란히 하며 유럽 한 가운데에서 K팝의 위상을 드높였다.
앞서 에이티즈는 런던에 도착하자마자 롤링 스톤 UK(Rolling Stone UK), 팝버즈(PopBuzz), 엘리트 데일리(Elite Daily), 오피셜 차트(Official Charts), 아이디 매거진(i-D Magazine) 등 현지 미디어와 인터뷰를 가졌으며, NME를 비롯해 틴 보그(Teen Vogue)와 데이즈드 UK(Dazed UK) 등 다양한 매체 관계자들이 공연장을 찾아 그 관심을 입증했다.
이렇듯 에이티즈가 함께 호흡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준 것에 감동받은 현지 팬들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를 통해 #ATEEZinLondon, #에이티즈, #ATEEZWORLDTOUR2023 등의 해시태그로써 이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8일(현지시간) 마드리드 '위싱크 센터'(Wizink Center)에서 투어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