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미스피츠, 봄의 설렘을 담은 신곡 '초록숲' 발매
2024-03-01 김종혁 기자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뛰어난 음악성을 앞세워 왕성한 활동 중인 감성 싱어송라이터 미스피츠(msftz)가 지난 2월 28일 18시에 신곡 <초록숲>을 발매했다.
미스피츠는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속 싱어송라이터로, 직접 작사작곡을 해내는 프로듀싱 능력은 물론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편안한 멜로디로 사랑받고 있다.
2월28일 발매된 신곡 <초록숲>을 포함해 7개의 싱글과 1개의 EP를 발매했다. 미스피츠는 매 앨범마다 서로 다른 장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하며 평단과 대중 모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주목할 점으로 미스피츠는 오는 4월에 개최될 '2023 러브썸 (LOVESOME) 페스티벌'의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미스피츠는 함께 공개된 멜로망스, 그룹 에이티즈, 화제인물 다나카 등 쟁쟁한 인물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미스피츠의 일곱 번째 싱글인 <초록숲>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러 가는 설렘을 봄의 계절감에 빗대어 노래한다.
흥겨운 어쿠스틱 사운드에 밝은 멜로디를 앞세우며 팬들에게 포근함을 선사한다. 미스피츠는 발매를 앞둔 지난 27일 오후,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했다.
<초록숲> 발매를 기념한 이번 방송에서 미스피츠는 뉴진스의 'Ditto', 아이브의 'After Like' 등 케이팝 걸그룹의 노래를 커버하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앨범 커버 이미지를 소개하며 <초록숲>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방송을 마치며 미스피츠는 신곡 발매와 함께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날 것을 예고했다.
일찍이 미스피츠는 <초록숲>의 무드필름(MV)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특유의 순수한 매력과 함께 신곡에 담긴 설렘을 선보인 바 있다. 공식 무드필름 또한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다.
<초록숲>의 무드필름은 미스피츠의공식유튜브사이트(LINK)에서 감상 가능하다.미스피츠는 앞으로 페스티벌, 영상 콘텐츠 등 다양한 경로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봄의 설렘을 노래하는 미스피츠의 신곡 <초록숲>은 2월 28일 오후 18시부터 모든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