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환상적 비주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 돌비 시네마 3월 상영작 공개
감성을 자극하는 애니메이션부터 스펙터클한 액션 블록버스터까지 판타지 상영작 라인업
국내 대표 특수관으로 자리 잡은 '돌비 시네마'에서 극강의 몰입감 느낄 수 있어
2024-03-07 김종혁 기자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극장을 넘어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가 관객들을 환상적인 판타지의 세계로 안내할 영화 세 편을 공개한다.
판타지 대작들로 구성된 이번 상영작은 <스즈메의 문단속(Suzume)>, <샤잠! 신들의 분노(Shazam! Fury of the Gods)>,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Dungeons & Dragons: Honor Among Thieves)>이다.
'돌비 시네마'는 3차원 공간에 소리의 움직임을 정확히 배치한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로 몰입감 높은 음향을 전달하며, 다채로운 색감, 화질, 선명한 대비를 보유한 돌비 비전(Dolby Vision®)으로 생생한 컬러와 미묘한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전달한다.
때문에 돌비 시네마를 한번 경험한 관람객들이 다시 일반 영화관으로 돌아갈 수 없는(Can’t go back) 궁극의 시네마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8일 개봉하는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문을 닫아가는 여정을 담은 감성 판타지 어드벤처 작품이다.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로 한국에서 두터운 팬층을 형성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으로, 일본 개봉 직후 천만 관객 돌파와 함께 제73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되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모았다.
색과 빛의 마술사로 불리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그려낸 일본 각지의 풍경이 계절과 시간에 따라 달라지는 미묘한 시각적 디테일까지 온전히 구현해 내는 돌비 비전 기술과 만나 작품의 신비로운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와 함께 래드윔프스(RADWIMPS)와 진노우치 카즈마가 공동으로 작업한 OST가 돌비 애트모스를 통해 완성도 높은 사운드로 펼쳐지며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한다.
15일에는 <샤잠! 신들의 분노>가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케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샤잠'의 힘을 나눠 가진 '빌리'와 친구들이 힘을 잃고 분노한 신들과 세상의 운명을 걸고 펼치는 위험한 대결을 그린 DC표 액션 블록버스터로, 전편에 이어 데이비드 F. 샌드버그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인간미 넘치는 슈퍼히어로 '샤잠'을 완벽하게 표현해낸 '제커리 리바이'와 함께 할리우드 명배우 '헬렌 미렌'과 '루시 리우'가 새로운 빌런으로 합류하며 2023년 DC 유니버스의 첫 번째 포문을 열 예정이다.
환상적 비주얼의 신화 속 괴물들에 맞서 '빌리'와 친구들이 펼칠 유쾌하고 파워풀한 액션을 한층 더 짜릿하게 느끼고 싶은 관객이라면, 압도적 스크린과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돌비 시네마>에서의 관람을 추천한다.
29일 개봉하는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는 롤플레잉 액션 어드벤처 무비로, 이유는 다르지만 하나의 목표로 모인 ‘에드긴’과 팀원들이 각자의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며 고군분투하는 유쾌한 모험을 담았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스파이더맨: 홈커밍> 제작진과 크리스 파인, 미셸 로드리게즈, 레게 장 페이지, 휴 그랜트 등 탄탄한 배우진이 선보이는 새로운 타입의 캐릭터들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온갖 크리처로 가득한 거대한 스케일의 세계관 속에서 휘몰아치는 마법과 액션 효과가 돌비 비전과 돌비 애트모스로 실감 나게 구현되며 관객들에게 영화적 쾌감을 선사한다.
메가박스는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Suzume)>을 더욱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개봉일인 8일부터는 메가박스의 시그니처 굿즈인 오리지널 티켓을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오리지널 티켓은 영화의 중요한 상징인 문을 열면 아름다운 비주얼을 만날 수 독특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스즈메의 문단속(Suzume)> 굿즈 패키지도 마련했다. 예매권 4장, 스페셜 포스터, 렌티큘러 엽서로 구성된 <스즈메의 문단속> 굿즈 패키지는 메가박스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샤잠! 신들의 분노>와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돌비 시네마'는 현재 전 세계 14개국 270개 이상 지점에서 운영되며, 국내에서는 오직 메가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