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사)한국예총 봉화지회와 업무협약 체결

2013-10-31     정재우 기자
[매일일보] 봉화군은 은어송이테마공원 활성화를 위해 (사) 한국예술 문화단체 총연합회 봉화지회와 31일 업무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협약 내용으로는 공원 시설물 이용, 효율적인 공원 관리를 위해 상호 협력,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 운영 및 유치를 내용으로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증진을 위한 민‧관 협력체계를 확고히 구축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은어송이테마공원내 효율적인 문화예술 공연지원과 운영을 위하여 상호간 적극 협력 하기로
했다.

현재 은어송이테마공원에서는 (사)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봉화지회가 주관하는 시낭송회, 예술작품 전시회가 수시로 개최되고 있으며, 또한 생활개선회 수련회, 그라운드 골프대회 등의 행사는 우리 지역에서의 행사 유치 장소의 다양화로 이어져 전국의 많은 시민들이 공원을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우리군의 위상을 드높이는 계기가 되고 있다.

특히, 그라운드 골프장 야외무대에서 매월 수시로 열리는 색소폰 연주회를 가족끼리, 연인끼리 아름다운 선율을 듣다 보면 하루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잠깐동안 이라도 마음의 짐을 내려놓을수 있는 치유의 공간과 가족애를 느낄수 있는 최적의 휴식 공간이다.

앞으로 봉화군과 (사)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봉화지회는 정기적으로 문화예술 공연을 유치함으로써 지역 주민들에게 부족한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제공하고, 또한 은어송이테마공원
을 찾는 내방들에게 이색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하여 산림휴양도시 봉화군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