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다이어트 곡물 출시
상태바
오리온,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다이어트 곡물 출시
  • 이선민 기자
  • 승인 2024.10.24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다이어트 곡물 제품. 사진=오리온 제공.

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오리온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다이어트 곡물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리온은 최근 소비자들의 단백질 식품 섭취 목적이 근육 향상과 다이어트로 양분화되고 있는 것에 착안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을 개발했다.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다이어트 곡물 1회 취식분(42g)에는 근육의 구성 성분이 될 수 있는 농축유청단백질(WPC)과 분리대두단백질(ISP)로 혼합한 단백질 24g이 들어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25%에 달하는 비타민 8종과 함께 칼슘, 철분, 아연 등 미네랄도 함유했다. 바삭한 식감의 오트 그래놀라와 현미, 검은콩, 검은깨 등 고소한 7가지 곡물로 만든 분말을 넣어 근육 향상과 다이어트를 위한 맛있는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다이어트 곡물은 오리온 닥터유몰과 랭킹닭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닥터유PRO는 러닝, 테니스, 헬스 등 건강을 위해 체계적으로 운동하는 소비층을 타깃으로 균형 잡힌 영양 설계를 돕는 고함량 단백질 브랜드다. 국내 드링크 중 최대 단백질 함량인 단백질 드링크 40g 초코를 비롯해 드링크 4종, 파우더 4종, 바 3종 등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프로 운동러부터 막 운동을 시작하는 초심자까지 즐겨 찾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고함량 단백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위한 한끼 식사대용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 필요한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 밸런스까지 갖춘 제품”이라며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따라 더욱 맛있고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개발해 고함량 단백질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