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미남당' 트라이아웃 공연 성황리 개막
상태바
뮤지컬 '미남당' 트라이아웃 공연 성황리 개막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10.2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리즈 첫 신호탄 될 '청동검의 비밀'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관객들 사로잡아
11월 9일까지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공연
뮤지컬 '미남당' 공연. 사진=올댓스토리.
뮤지컬 '미남당' 공연. 사진=올댓스토리.

동명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뮤지컬 '미남당' 트라이아웃 공연이 지난 10월 17일, 성황리에 개막했다.

한국콘텐츠진행원의 '콘텐츠IP라이선싱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단 3주간 트라이아웃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김지호 연출을 필두로 올댓스토리와 민활란 작곡가에 의해 원작을 뛰어넘는 오감만족 뮤지컬로 재탄생되었다.

시리즈 뮤지컬의 첫 신호탄이 될 이번 '청동검의 비밀'은 천 년 전 몽골에 남아있던 전설이 화근이 되어 시작된 연쇄살인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담고있다. FBI 프로파일러 출신 박수무당과 해커 동생의 활약을 통해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동안 관객들은 숨 돌릴 틈 없이 무대에 빠져든다. 특히 영화를 방불케 하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락 비트에 기반을 둔 음악과 안무, 트라이아웃 공연답지 않은 완성도 높은 무대에 관객들의 찬사가 이어졌다.

동현, 이종석, 전하영, 유소리, 이승헌, 정백선 등. 대학로를 대표하는 실력파 배우들의 출연으로도 화제를 모은 뮤지컬 '미남당'은 시리즈 뮤지컬로 기획되어 매 시즌 다른 사건을 무대화할 것을 예고했다.

흉악한 범죄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를 위로하고 영혼을 어루만져 줄 뮤지컬 '미남당' 그 첫 번째 사건 수첩 '청동검의 비밀'은 11월 9일까지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