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네이쳐, ‘내추럴 오리진 99% 베이비’ 출시
상태바
로얄네이쳐, ‘내추럴 오리진 99% 베이비’ 출시
  • 정두리 기자
  • 승인 2013.05.1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로얄네이쳐가 출시한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 ‘내추럴 오리진 99%베이비’ 라인.
[매일일보 정두리 기자] 로얄네이쳐가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 ‘내추럴 오리진 99%베이비’ 라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내추럴 오리진 99% 베이비’는 천연화장품 전문가인 안미현 대표의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이다.

바디‧헤어 워시와 모이스쳐 로션 2종으로 구성됐으며, 천연유래 원료가 99% 함유되어 아기 피부에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이비 바디‧헤어 워시에는 스윗 아몬드, 호호바, 라벤더 등 보습력이 강화된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24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베이비 모이스쳐 로션은 시어버터, 무루무루버터,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연약한 아기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지켜준다.

특히 각 제품에는 10가지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10 무처방’ 시스템을 채택하여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했다.

로얄네이쳐 안미현대표는 “소중한 아기를 위해 더욱 특별히 만든 제품인만큼,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베이비 제품을 찾고 있는 엄마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로얄네이쳐의 ‘내추럴 오리진 99% 베이비’ 2종은 전국 로얄네이쳐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