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강남점, 업계 최초 ‘스누피’ 공식 스토어 오픈
상태바
신세계百 강남점, 업계 최초 ‘스누피’ 공식 스토어 오픈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10.2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차원 만화 옮겨 놓은 듯한 휴식공간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에 ‘스누피’ 공식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에 ‘스누피’ 공식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에 글로벌 캐릭터 ‘스누피’ 공식 스토어 ‘스누피 플레이스’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유통 시설 내 스누피 정규 매장이 들어서는 것은 처음이다.

강남점 10층에 문을 연 스누피 플레이스는 132m2(약 40평) 규모로, 음료와 케이크, 쿠키 등 디저트를 판매하는 베이커리 카페와 피너츠 만화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굿즈 매장으로 구성됐다.

스누피는 1950년 미국 신문 네 컷 만화 ‘피너츠’에 등장한 비글 강아지 캐릭터다. 피너츠 만화는 작가 찰스 슐츠가 세상을 떠난 2000년까지 50년간 연재됐고, 단순하고 귀여운 그림체와 위로와 웃음을 주는 메시지로 지금까지도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다.

스누피 플레이스는 펜으로 그린 네 컷 만화를 오프라인으로 옮겨 놓은 듯한 독특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굿즈 매장에선 강남점만의 단독 상품을 만나볼 수 있고, 스누피 만화 프레임으로 즉석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도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카페 돔 텀블러 △오벌 플레이트·머그 세트 등이 있다. 오픈을 기념해 내달 24일까지 스누피 플레이스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누피 포토 부스 이용권을 증정한다(카페·굿즈 매장 합산 가능).

신세계백화점 정훈철 MD전략담당은 “수도권 최초이자 유통업계에서 처음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스누피의 공식 스토어를 열었다”며 “세대를 뛰어넘는 위로와 유머를 주는 스누피처럼 편안한 휴식과 새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