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면역과 뼈 성장에 도움 주는 비타민D와 아연, 칼슘 함유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광동제약은 신제품 ‘썬키스트 키즈 트리플 구미 이뮨하이(HI)’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썬키스트 키즈 트리플 구미 이뮨하이(HI)는 어린이의 뼈 형성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함유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비타민D를 포함한다. 1일 권장 복용량은 2개이며 개별포장된 60개입 패키지로 구성됐다. 광동상회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어린이 영양 하루 권장량 100%(비타민D, 아연)를 충족해 간편하게 건강을 돌볼 수 있으며, 출시 전 진행된 어린이소비자 대상 관능평가에서 높은 만족도 및 기호도를 확인했다.
썬키스트 키즈 트리플 구미 이뮨하이(HI)는 광동제약과 썬키스트, 제조사인 서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꼼꼼한 원료 검수와 설계 하에 생산된다. 착색료를 넣지 않고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C와 과채가공품을 부원료로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제약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을 위한 맛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 소비자들을 위한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