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28일 총 2회, 인덕원캠퍼스·본교 진행
매일일보 = 김승현 기자 |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는 오는 2025학년도 상반기 입시를 맞아 오는 21일과 28일 각각 인덕원캠퍼스와 본교에서 '부동산공법경매로 부자 되기' 특강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특강은 이주왕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교수가 맡는다. 부동산학과 재학생 및 서울사이버대 재학생과 졸업생 및 부동산공법경매로 부자 되기에 관심있는 누구나 수강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1일엔 오후 1시부터 서울사이버대 인덕원 캠퍼스에서 △부동산 공법 경매 실무(도시계획시설도로 인접부지가 개발되지 않은 사례·도로법상 도로 인접부지 개발 불가 사례·도로가 제2의 용도지역이 되다)를 설명한다.
오는 28일엔 오후 1시부터 서울사이버대 B동 104호에서 △부동산공법경매로 부자 되는 물건 찾는 방법(인접 필지 개발권 명줄을 쥔다. 년 수익률 1000% 사례·미불 용지 투자 성공과 실패사례·사도법상 도로 투자 성공사례 수익률 600%)를 강의한다. 해당 내용은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환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학과장은 “부동산공법경매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특강을 기획했다”며 “이번 특강으로 더 많은 이들이 부동산학에 대한 이론교육 외 실용적 교육에 대한 욕구를 충족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좌우명 : 언제나 긍정적인 '라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