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멀티 서재 가구 ‘엘바’ 시리즈 출시
상태바
일룸, 멀티 서재 가구 ‘엘바’ 시리즈 출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2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바 시리즈는 밝은 우드컬러와 그레이쉬 그린 컬러의 서재가구로 홈라이브러리·홈갤러리·홈오피스 등 멀티공간을 연출할 수 있고 다양한 사이즈의 책상류로 구성됐다. 사진=일룸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일룸은 취미공간·홈오피스 등 다양한 공간 조성이 가능한 멀티 서재 가구 ‘엘바’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엘바 시리즈는 밝은 우드컬러와 그레이쉬 그린 컬러의 서재가구로 홈라이브러리·홈갤러리·홈오피스 등 멀티공간을 연출할 수 있고 다양한 사이즈의 책상류로 구성됐다. 

먼저, ‘일룸 엘바 서랍형 책상’은 톤 다운된 그린 색상에 서랍장은 손잡이가 없고 서랍 4면의 파인 홈으로 열고 닫을 수 있다. 원목 다리와 스틸 와이어가 조화를 이루며, 상판내장형 USB 포트가 있어 전자기기의 충전이 가능하다. 
 
‘일룸 엘바 일반형 책상’은 거실·침실·베란다 등의 한켠에 작은 공간을 활용해 서재로 꾸밀 수 있다. ‘일룸 엘바 2인 책상’은 별도의 서재 방 또는 거실 베란다 확장 공간에 두고 2인이 함께 공간을 이용 할 수있다. ‘일룸 엘바 패밀리 테이블’은 여럿이 둘러앉아 함께 대화하고 공부·독서·식사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테이블 위에 올려 모니터 눈높이를 맞춰주고 책상 위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모니터 선반도 선택 가능하다.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멀티 서재 가구 ‘엘바’ 시리즈는 1인 가구는 물론 신혼부부와 아이가 있는 가족까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