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에이치에비뉴 건대점 ‘C156 루프탑’ 오픈
상태바
야놀자, 에이치에비뉴 건대점 ‘C156 루프탑’ 오픈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7.1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프탑 오픈 기념 시그니처 메뉴·여름 시즌 메뉴 론칭
에이치에비뉴 건대점은 9층에 C156 루프탑을 오픈해 루프탑 수영장과 바를 갖춘 공간을 마련했다. 사진=야놀자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야놀자는 유니크호텔 에이치에비뉴 건대점이 루프탑 수영장과 바를 갖춘 ‘C156 루프탑’을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에이치에비뉴는 야놀자의 프랜차이즈 호텔 브랜드로 건대점에서는 복합문화공간 C156을 운영 중이다.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의 F&B 매장 언더그라운드·루프탑·피트니스로 구성돼 있다.
에이치에비뉴 건대점은 9층에 C156 루프탑을 오픈해 루프탑 수영장과 바를 갖춘 공간을 마련했다. 핑크색 타일과 네온사인으로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낮에는 선베드가 놓여 있는 태닝존에서 휴식을 즐기고 밤에는 야경을 즐길 수 있다.C156 루프탑은 다음달까지 운영되며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바는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다. 투숙객은 무료로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다.C156 언더그라운드에서는 루프탑 오픈을 맞아 콥 샐러드·드럭 치킨·아보카도 브레드 등의 시그니처 메뉴와 시즌 디저트 스무디볼을 새롭게 출시했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주류와 시그니처 메뉴 각각 한가지를 선택해서 맛볼 수 있는 ‘픽미업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칵테일과 주류 그리고 드럭 치킨·양갈비 스테이크·파스타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김기흥 야놀자 좋은숙박서비스본부 본부장은 “앞으로도 에이치에비뉴가 단순한 휴식공간을 넘어 지역의 대표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