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기업탐방’ 참가자 모집…참가자 공개채용서 특전
상태바
샘표, ‘기업탐방’ 참가자 모집…참가자 공개채용서 특전
  • 임현빈 기자
  • 승인 2012.09.1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샘표 기업탐방에 참가한 구직자들이 호프타임에서 선배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매일일보] 식품기업 샘표가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기업탐방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샘표는 박진선 대표와 기업의 비전, 인재상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비롯해 각 부서의 팀장들이 회사에서 수행하는 직무에 대해 소개를 하는 프로그램 등을 준비했다.또한 취업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인사팀장의 모의면접과 기업이 원하는 인재에 대한 특강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오후에는 호프 타임을 통해 현업에서 일하는 선배들과 취업 준비에 대한 경험담과 노하우, 현업에서 일어나는 생생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는 자리도 마련돼 있다.
 

올해로 5년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10월 11일, 12일, 15일, 16일, 18일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전국의 2013년 2월 졸업예정인 대학생과 대학원생, 졸업생으로 차수별 40명씩 모두 200명을 모집한다.
 
샘표 기업탐방에 참가한 구직자들에게는 오는 11월에 진행되는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 시 서류전형 통과와 인적성 전형 우대의 특전이 주어진다.
 
참가접수는 오는 19일 오후 3시까지 샘표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성진 샘표 인사팀 차장은 “기업탐방은 기업 위주의 일방적인 채용설명회가 아닌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쌍방향 중심의 프로그램”이라며 “기업탐방에 참가한 후 입사한 신입사원들은 회사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기업의 입장에서도 인재들을 채용할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